던전앤파이터 [넨마] 스킬트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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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에렐리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,472회 작성일 09-03-29 03:3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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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넨마는 격투가 입니다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스킬 트리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----------체술 ----------

 

수플렉스 - 0

 

캔슬 수플렉스 - 0

 

철금강 - 0

 

금강쇄 - 0

 

한 마디로 체술은 찍을 것 없습니다.

 

 

----------넨-----------

 

분신  - 10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> 윗분들 9개를 찍으라니, 5개를 찍으라니 안될 말입니다. 

            현재 넨마스터의 데미지를 담당하는 스킬 중  하나인 환영폭쇄를 위해 

            꼭 마스터합시다

            9를 찍어도 괜찮지만 환영폭쇄 마스터 데미지가 1200인데[지능0일 경우]

            스포 20 아끼자고 그 데미지를 날리기는 아깝습니다.      

 

넨탄 - 20 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 > 축염포를 사용하여, 적에게 감전, 데미지를 주어 확실한 데미지를 낼 수 있도록

             도와주는 넨마스터의 기본 공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 감전도 안 걸린 적을 공격하는 넨마스터는 정말 약하므로 일단 축염포를 쏜 후 감전을 걸고

             공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캔슬넨탄 - 0

              > 선택입니다만, 굳이 찍을 필요는 없습니다.

 

축염포 - 1 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 > 런처의 레이저 부럽지 않는 관통력과 데미지. 부가효과로 감전까지!

              10마리 중 8마리 정도는 감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. 좀 과장인가?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무튼 높은 감전효과로 버서커,웨펀 등등 타격횟수가 많은 파티원이 있을 경우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엄청난 데미지를 낼 수 있게끔 도와주는 스킬입니다.

태양의커튼 - 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카이 - 5   

         > 사나운 빛의 넨수 뇌명의 선행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 어차피 카이는 알프,노스 등에서 '명속성'을 걸기 위한 수단이므로 굳이 마스터까진

            할 필요가 없습니다.

 

썬더 수플렉스 - 0

 

활성화숨결 - 10 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> 개편 후 캐스팅,공속 두 가지를 올려줄 수 있게끔 변모한 아주 좋은 버프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카이보다 훨씬 좋으므로 마스터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검을 든 버서커를 도를 든 버서커로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리볼버를 든 레인저를 자동권총을 든 레인저로 바꿔주는 스킬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넨가드 - 10 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    > 패치가 되어 내구성이 향상됐다하더라도 여전히 종이가드라는 이름을 가진 넨가드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지만 넨화를 피울때나 아주 잠시만이라도 좋으니 안전해야할 상황이 항상 있으므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마스터합시다.

 

환영폭쇄 - 16 [만렙 60인 현재로써의 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> 모여있는 적을 향해 돌진하고 잠깐의 틈에 환영폭쇄를 완성시킨다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꽤 강력한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 고정데미지라는 것이 아쉽습니다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능이란게 쉽게 오르기도 오르고 타격도 한꺼번에 손 쉽게 줄 수 있습니다.

 

나선의넨 - 5

              > 이건 마스터니 10개니 5개니 말 많았던 스킬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솔직히 이것은 마스터해봤자 데미지도 미미하고 썬더수플렉스 12%나 올리지만 뭐 안 쓰니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넘어가고, 기공장은 4퍼센트 밖에 오르지 않고 물방이 많이 오르긴 하지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마스터 했을시 항상 4개를 유지하기 위해선 엄청난 마나가 든다는겁니다. 스포도 딸리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5개만 찍으시고 '축염포'로 적을 감전시킨 후 나넨으로 비비시면 감전 데미지에 나넨 데미지까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먹일 수 있습니다. 또한 5개일 경우 마나도 그리 많이 먹지 않으므로 항상 쓰고 다닐 수도 있다는 점

 

사자후 - 0

 

뇌명 : 사나운 빛의 넨수 - 11 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   > 무큐가 2개에 마나소모도 조금 심각합니다만, 솔직히 무큐는 항상 남아도는 것이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버프주고 축염포날리고 하다보면 파티원이 다 쓸어놨기 때문에 쓸 일은 별로 없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하지만 솔플이나, 보스전 혹은 빨리 처리해야 할 몹이 있는 방이 있을 경우 나넨+뇌명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쓰고 돌진하는 넨마의 모습은 공포입니다[?]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또한 공격 범위가 상당히 넓어져 버서커의 프렌지 부럽지 않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

 

기공장 - 11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   > 여전히 쓰면 뒤로 밀려나는 넉백효과 때문에 많은 타격을 먹일 수 없습니다만,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어쩌겠습니까 얘도 데미지딜러의 역활인데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약한 것 같으면서도 쌘 뭐...그런 스킬입니다.

 

광충노도 - 8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    > 넨마스터의 45스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부분의 45제 스킬이 마스터이듯 이 것 역시 마스터입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데미지딜러로써의 역활도 할 뿐 아니라 각성기 넨화에게 물 주기 역활도 톡톡히 해냅니다

 

흩날리는 천염화 - 1

    

넨화 - 8 [마스터]

 

 

--------더티----------

 

헬터 스켈터 - 0

 

크라우치 - 0

 

더티도 찍을 것 없습니다

 

 

-----------마샬아츠-----------

 

무즈어퍼 - 5

 

캔슬무즈어퍼 - 1[마스터]

 

지치는군요 설명은 없습니다

 

 

-----------일반------------

 

백스텝 - 0

           > 캔슬까지 찍었을때 스포가 100이나 먹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 거너도 아니고 굳이 백스텝은 필요 없다고 느낍니다.

 

고대의기억 - 10 [마스터]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> 백스텝을 그래도 찍으시겠다면 고대의기억은 찍어선 안됩니다. 스포가 딸려요.

또한 퀘스트를 차근차근 깨둬야 나중에 스포가 모자란 일이 없습니다

만렙찍고 위 스킬트리대로 찍으신 후, 깨기 쉬운 스포 퀘스트들을 완료하고나면 51이 남네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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